본문 바로가기
클래식/비올라 연주

비올라 돼지코 약음기 구입 - 싸게 사는 곳은?

by 누에고치 2021. 9. 3.

분명히 집안 어딘가에서 굴러다녔는데 이번에 연주를 하려고 보니 돼지코 약음기가 사라졌습니다. 잘 쓰지도 않는 4구 메탈 약음기만 남아있고...

 

그런고로 비올라용 돼지코 약음기 (원형 고무 2구 약음기)를 하나 사게 됐습니다.

 

사실 브릿지 조정하려고 근처 공방에도 한 번 갔는데, 약음기는 바이올린용만 갖고 있으신 것 같아 그냥 나왔습니다. 조금 큰 걸 주시면서 비올라용이라고 말씀하시긴 했는데 아무리 봐도 연습중에 넣고 빼기엔 불편하겠더라구요... (공방 관련 글은 나중에 따로 쓸 예정입니다.)

 

그렇다고 이거 하나 사려고 다른 악기사 가기는 좀 귀찮아서 인터넷을 뒤져봤습니다. 보통 3,000원이나 4,000원 정도 받으시는 것 같은데, 악기사 자체 사이트는 대부분 택배비가 3,000원이라 배보다 배꼽이 크겠더라구요.

 

다행히 시티악기의 경우 쿠팡에도 올려두셔서 여기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혹시 로켓와우 쿠팡 멤버십이 있으신 분이라면 배송비 없이 4,000원에 살 수 있겠고, 없으시더라도 최소배달금액을 맞춰 마침 필요하셨던 다른 물건과 같이 사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4899485871

 

철저한 가성비 인간인 저로서는, 아무 돈도 안 받고 쿠팡 링크를 올리려니 왠지 손해보는 기분이네요. 저도 근시일 내에 쿠팡 파트너스를 신청해보든지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빠르게 배송이 잘 와서 이번 객원연주 차이콥스키, 라흐마니노프 연습하는 중에 혼자 음색이 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