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페이데이 2 맵별 패키지 위치 정리된 사이트

by 누에고치 2021. 7. 15.

안녕하세요,

 

요즘 사실 페이데이 2라는 게임에 빠져 있습니다. 시작한지 며칠 안됐는데도 벌써 48시간이나 플레이했네요. 2월부터 해왔던 유로트럭이 겨우 56시간임을 감안해보면, 정말 시간이 잘 가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미션(하이스트)들의 플레이 시간이 길어서 그런 것 같아요. 블로그에 소홀한 이유도 사실 페이데이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패키지는 게이지 모드 DLC가 나오면서 생긴 시스템인데, 맵 곳곳에 랜덤으로 스폰되는 패키지를 모으면 DLC 보유자에게는 총기 업그레이드 부품과 추가 경험치를, 미보유자에게는 추가 경험치만을 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위치들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간단합니다. 정리해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pd2packages.droppages.com이라는 주소로 사이트가 있었지만 지금은 해지된 상태고, 아래 깃허브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링크: https://klenium.github.io/pd2packages/ 

 

페이데이 패키지 위치 표시 사이트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모든 하이스트/맵의 목록이 나옵니다. 원하는 제목을 클릭해보세요. 저는 드릴을 기다리는 동안 할 일이 전혀 없어 패키지를 모으는 게 국룰인 뱅크 하이스트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사전 계획'에서 볼 수 있는 맵 위에 빨간 'X'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총 갯수가 7개라면, 해당 표시 위치 가운데 7군데에 랜덤으로 패키치가 배치됩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