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인크래프트 1.7.5 설치 방법 (정품)

by 누에고치 2014. 4. 10.

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그 중에서도 버전 1.7.5를 다운로드하는 법을 알아볼 것입니다. 복제품의 다운로드 경로를 제공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어긋나는 행위이며 필자의 양심에도 어긋나기에, 기존 글을 수정하여 정품을 설치하는 방법만 적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우니, 잘 따라오기만 한다면 얼마든 설치하실 수 있을 거에요!


먼저 아래에 서술할 마인크래프트 정품의 설치법은 정품의 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뤄진 상태에서 본인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여러분이 알고 계신다는 전제 아래에 설명드릴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즉, 돈 안내고 정품을 얻는 방법이 아닙니다...


첫번째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바를 설치해야 됩니다.

http://java.com/ko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 자바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미 자바를 설치한 상태라면 필요가 없는 단계란 것은 아시겠지요!


정품의 경우엔 그냥 파일 하나 받아서 실행하면 끝이므로, 아주 쉽게 설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https://minecraft.net/download

이곳에서 각자의 운영체제에 맞는 걸 받아 주시면 됩니다. 음, 대부분의 여러분은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시겠죠?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시지 않더라도, 각 운영체제에 알맞은 실행파일을 다운받아 주시면 되요!


위 사진에서의 'Minecraft.exe' 를 눌러 받은 뒤, 실행해 줍시다.


본 강좌는 정품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하는 법을 설명하는 강좌이므로, 런처를 켰다면 로그인 창이 보이게 됩니다. 자신의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넣어 로그인을 해 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이게 됩니다.


하단 가운데에 보이는 Play를 눌러 줍시다.

실행 가능한 버전을 조정하고 싶다면, Edit Profile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상, 간단한 다운로드법 소개였습니다. 글이 도움되었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사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