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휴대폰

아이폰 게임 추천 하나. Trigger fist- fps 총게임

by 누에고치 2014. 4. 3.

네 안녕하셔요~
오늘은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시간남을때 하면 좋은 게임인 Trigger fist라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Trigger:방아쇠
Fist:주먹
주먹과 방아쇠라.. 딱봐도 총 게임이라는 느낌이 오죠?
맞아요. 총게임입니다.
피가 심하게 튀는 것도 아니고 죽으면 깔끔하게(?) 죽지만, 그래도 폭력적입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회의를 느끼신다면 다른 게임으로..

아이콘은 흑백으로 총들고 있는 사진이네요.

첫 화면도 마찬가지이고요.

딱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네요. 일단 무작정 플레이!

4가지 게임방법이 있습니다,
FFA
Free for all, 모두가 적입니다. 1:1:1:1:1:1:1:1 가장 먼저 15번 죽인 사람이 승.
Team Deathmatch
4:4 팀전임니다. 가장 먼저 30번 죽인 팀이 승.
King of the hill
일정 구역을 90초? 이상 점유하고 있으면 승. 팀전이며, 구역은 계속 바뀜.
Sacared Goat
염소를 90초 동안 업고 있었던 팀이 승.

맵도 6가지이네요.

로딩중..

본격적으로 플레이합니다. 4:4 팀전으로 플레이.

졌..다.

끝나면 몇 명을 죽였는지, 몇 점을 얻은 건질 알려줍니다.

설정입니다. 알아서 하세요.. 는 아니고 설명해드릴게요.
맨 위는 소리 조절.
가운데는 누름으로 총 발사인지 두번 누르기(더블클릭)인지.
밑은 조준 감도와 엎드리기 감도 조절.
그 밑은..

버튼 직접조절.

하다보면 경험치와 훈장 같은 것도 나오네요.

일정 경험치를 넘으면 총이 점점 좋아지는데, 지금은 Uzi, m16, m870이네요.
그럼 전 이만 가보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