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휴대폰

손전화가 맛이 갔네요.

by 누에고치 2014. 5. 28.

투지 폴더폰이 맛이 갔네요 ㅋㅋ
카메라가 안켜집니다.
누르면 0.5초 후에 꺼지네요. ㅠㅠ
자.. 잠깐 전화하고 문자는 멀쩡하잖아
문자 발송이 안되거나 배터리가 1일만에 다 닳을 때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하도 충격을 받아 카메라 연결이 끊어진 듯 합니다. 하드웨어적 고장.
폴더가 얼마나 튼튼한지, 땅에 여러번 떨어져도 흠집만 나고 고장이 안나더라고요.
하지만 이제 그것 때문에 망가진건가..? 싶더라고요.
하지만 카메라는 장식일 뿐

부팅중..

이 화면이 1초간 뜬 후

바탕화면으로..

하지만 전화와

문자는 너무 잘된다.

연륜이 느껴지는 흠집. 사랑해! ㅋㅋㅋ

위글과는 별개로, 공지겸 몇줄 적어보려 합니다.
블로그 주제를 조금 다양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때까지 지루한 IT글만 써왔다면, 이제부턴 뭐 러시아어, 운동, 피아노 등 제가 관심있는 모든 것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글감이 떨어져서 말이죠.. 그렇다고 IT를 그만둔다는 말은 아니니 걱정하시지는 마세요!
그럼 전 이만 가보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시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