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스킨 롤백

원래 Book Club에 자체 수정을 한 상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들어 대댓글이 적히지 않거나 수정 버튼이 뜨지 않는 등 코드가 꼬인 것으로 보여 초기화시켰습니다.

 

2. 애드센스 관련

최근들어 제가 봐도 애드센스 광고가 너무 많이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표출치를 최소로 조정했는데도 제어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 같네요... 해결방법을 강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

애드핏 플러그인을 통해 구현한 본문 하단의 좋아요 유도문구 부분에 <div>가 하나 더 들어가, 이로 인해 <aside>의 위치가 뒤바뀌어 결과적으로 사이드바가 깨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2021. 5. 3 수정.

반응형

지난 1월 공지와 함께 게임 관련 글을 제2블로그(mothist.tistory.com)로 옮긴 바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2021.01.14 - 블로그 일부 글(IT/게임 분야) 이전 알림

2021.01.17 - '게임' 카테고리의 글을 모두 이전했습니다.

 

그러나 마인크래프트는 제가 지금 하는 게임이 아니라 지속적인 포스팅과 관리가 어렵고, 지금 제가 즐기는 게임인 유로트럭과 오버워치는 사실 비슷비슷한 컨텐츠를 매일 즐기는 게임이기에 포스팅으로 옮길 동력은 없었습니다.

 

이에 이전했던 14개 글과 제2블로그에만 작성된 단 1개의 글 (아이폰 카드게임 그노미테어), 총 15개 글을 다시 본 블로그로 롤백합니다. 제2블로그는 다시 자료저장, 스킨 테스트 등 용도로 쓰일 계획입니다.

반응형

블로그를 쉬던 시기에 학업 및 취미를 위해 만들었던 여러 자료들이 제 하드에서만 묵혀지고 있는 것이 아쉬워서, 당분간은 이러한 자료들(2015~2019)을 수합해 올려보려고 합니다.

 

또한 마침 시험기간과 여러 공모전 등이 겹쳐 완전히 새로운 글을 써낼 여유는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여유가 된다면 끊겼던 기존 시리즈(여행기/감상기/사용기 등)의 연재 또는 구 포스팅들의 보강/재발행 또한 시행하겠습니다.

반응형

게임, IT 분야 포스팅 이전 안내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계획해왔던 일인데 이제서야 블로그 분할을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금 제 블로그에는 문화 및 러시아, 일상 관련 글만 남겨두고
  • IT 및 게임 분야의 글을 mothist.tistory.com으로 이전할 계획입니다.

수동 진행이 되다보니 한번에 일괄 이전하지 않고 차차 이동시킬 예정이오니, IT/게임 분야의 글을 계속 구독하고 싶은 이웃분들과 구독자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제2블로그를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 mothist.tistory.com

 

반응형

안녕하세요, 누에입니다.

 

오케스트라에서 임원진으로 일하면서 쌓은 능력을 썩힐 필요는 없죠. 러시아에서도 영상 편집을 해보기로 결심했고, 유튜브 채널을 새로 개설했습니다. 업로드된 영상은 이 블로그에도 "kimovfilm" 카테고리에 올라옵니다.

 

채널 이름은, 한국에서 친구들이 절 부르던 별명을 따와, '키모프'로 지었습니다. 영어이름을 따라 안똔, 비실거린다고 비실리예비치, 김씨라고 키모프, 합쳐서 안똔 비실리예비치 키모프, 라는 요상한 풀네임 별명을 가진 한국인은 아마 몇 명 없을 겁니다.

 

kimovfilm,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WZZTSew-FPBh-ZXkOrS6Ew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반응형